IN DETAIL 가을의 컬러를 입은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를 주목하라.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2022.09.22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1 DIOR 오렌지와 카키, 짙은 매트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디올 앙 루즈 리미티드 에디션 5꿀뢰르 꾸뛰르 #659 미러미러 7g 9만5000원대.
2 CHANEL 낮은 채도의 로즈 컬러에 베이지를 더했다. 루쥬 알뤼르 196 아 드미 모 3.5g 4만9000원.
3 THREE  크림 텍스처의 베이스부터 펄 섀도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디멘셔널 비전 아이 팔레트 #02 컬러 오브 인피니티 8g 7만8000원. 
4 GUERLAIN 윈터 로즈 오일 베이스의 포뮬러로 블렌딩이 쉬워 음영 메이크업을 하기 제격이다. 버터플라이 컬렉션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팩트 940 로얄 정글 6g 12만1000원.
5 SUQQU 부드럽게 발려 입술에 얇게 밀착되며 본연의 자연스러운 혈색을 밝혀주는 누디 베이지 컬러다. 2022 AW컬러 컬렉션 시어 매트 립스틱 #14 부드러운 포근함 4g 6만원.
6 GIORGIO ARMANI 아르마니 뷰티의 시그너처 립스틱 립 파워의 새로운 누드 컬러. 립 파워 #109 인티니트 3.1g 5만3000원대. 
 

 

푸른 나뭇잎이 붉은 단풍으로 변화하듯 비비드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던 눈가와 립도 차분한 웜 컬러로 물들었다. 브라운 컬러를 눈가, 볼, 입술에 다양하게 사용해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한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르메스 등의 F/W 쇼 모델들의 얼굴에서 계절의 변화를 포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은 브라운을 메인으로 낮은 채도의 퍼플, 골드, 오렌지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공통점은 고운 펄을 더했다는 것. 브릭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른 후 시머 펄을 중앙에 터치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하면 고급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로즈 컬러가 한 방울 섞인 MLBB 립으로 마무리해 우아한 가을색을 충분히 즐겨보길.  

 

 

 

 

 

 

 

 

더네이버, 인디테일, 가을 메이크업

CREDIT

EDITOR : 이영진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