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피부 채식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세럼이 전하는 건강한 식물 에너지.

2021.08.3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AVEDA 보태니컬 키네틱스TM 포어 리파이너 30ml 6만2000원대. AVEDA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인스턴트 루미나이저 30ml 6만2000원대.

 

AVEDA 보태니컬 키네틱스TM 인텐스 하이드레이터 세럼 30ml 6만2000원대.

 

 

비건 화장품은 단순히 동물에서 얻은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화장품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 완제품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제조 과정에서도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환경 보호 또는 개인의 신념으로 비거니즘이 떠오르기 전부터 아베다는 식물의 생명 에너지에 집중하며, 비건주의를 내세웠다. 9월, 보태니컬 키네틱스TM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세럼 3종은 1만 개의 식물 줄기세포와 100% 자연 유래 성분을 결합해 식물의 건강한 에너지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모공을 정화하고 축소하는 데 특화된 포어 리파이너는 각질과 피지를 컨트롤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되찾아주고, 스노 연꽃의 줄기세포를 함유한 인스턴트 루미나이저는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한다. 인텐스 하이드레이터 세럼은 수분을 끌어당겨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용기 역시 85% 이상 재활용 가능한 재질로 만들었다. 보태니컬 키네틱스TM가 우리의 피부는 물론 지구까지 단단하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더네이버, 인디테일, 스킨케어

 

CREDIT

EDITOR : 박경미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