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나코 50주년 컬렉션

태그호이어 모나코 50주년 컬렉션의 그 첫 번째 모델이 베일을 벗었다.

2019.07.02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올해로 태그호이어의 아이코닉 타임피스 모나코 컬렉션이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 태그호이어는 2019년 한 해 동안 모나코 50주년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모델이 지난 5월 26일 프랑스 모나코의 아름다운 키 라고 빌라(Key Largo Villa)에서 공개되었다. 1970년대 선보인 태그호이어 모나코 모델의 컬러와 구조적 특징에 코트 드 주네브(C^ оtes de Gen` eve) 패턴을 더한 이 모델은 오리지널 모델의 상징성과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브라운 레더 스트랩을 장착했으며, 브라운과 옐로 디테일을 더한 그린 컬러 다이얼은 전체적으로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1969년 선보인 오리지널 모델에 탑재된 오토매틱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새 모델에도 탑재해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백케이스에는 오리지널 ‘모나코 호이어’ 로고와 더불어 ‘1969-1979 Special Editon’, ‘One of 169’가 각인되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더네이버, 워치, 태그호이어, 모나코 50주년 컬레션

CREDIT

EDITOR : 신경미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