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DIPTYQUE

진취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그리스 신화 속 민테 님프의 이야기를 담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향수, 딥티크의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2019.06.0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DIPTYQUE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75ml 21만원.

 

 

지하의 신, 하데스와 사랑에 빠진 민테 님프의 이야기를 아는지. 하데스의 부인인 페르세포네의 화를 피하려다 식물 민트로 변신한 그녀는 이내 푸제르와 제라늄, 로즈 등의 여러 식물과 어우러지며 독특한 향을 탄생시켰다. 딥티크는 이달, 이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향수를 선보인다. 민트의 생생한 향기와 푸제르를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조합해 완성한 향수,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딥티크는 향수업계 최초로 세계 3대 향료 회사인 퍼메니치사가 독점하고 있는 캐스케이드 민트 에센스를 선택했다. 미국 오리건에서 재배되고 있는 캐스케이드 민트는 페퍼민트의 한 종류로 후각을 자극하는 신선한 향이 특징이다. 캐스케이드 민트의 상쾌한 향이 제라늄의 플로럴 노트와 어우러져 한층 풍부한 향을 자아내며, 우디한 파촐리 향이 더해져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딥티크의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무드를 더해보자. 

 

 

 

 

더네이버, 인디테일, 딥티크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