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편견을 넘어, ‘함께’하는 가치를 나누는 착한 축제, ‘아이소리축제’

매년 장애청소년들위해 다양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이소리축제’가 10회를 맞이하다.

2019.05.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지난 5월 8일, 계원예술대학교에서 특별한 축제가 열렸다. 문화예술 체험 기회가 부족한 장애 청소년들을 위한  ‘제10회 아이 소리 축제’가 개최된 것. 이번 행사에는 ’플레이 K-컬처(Play K-Culture)’를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K-POP 플래시몹, K-POP 공연을 비롯해 계원예술대학교의 각 학과 특성을 살린 43개의 부스에서 재활용 소재로 소품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고의 규모인 1,500여 명이 참석하고 경기도문화의전당, 도내 사회복지관 등 지역사회단체가 참여하며 통합 예술 축제의 취지에 의미를 더했다.

최윤정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이사장은 “지난 10년간 청소년들이 장애에 대한 편견을 넘어 ‘함께’의 소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축제로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CREDIT

EDITOR : 이승은PHOTO : 파라다이스그룹 제공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