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쿨한 메탈릭 화장품

화장대 위 반짝반짝 빛나는 메탈 화장품.

2023.11.2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Sulwhasoo 브랜드를 대표하는 윤조에센스의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발휘한다. 퍼펙팅 쿠션 SPF 50+/PA +++ 25N1 15g 5만9000원대. 

 

Yves Saint Laurent Beauty 차가운 듯 신선한 알데하이드 향을 시작으로 산뜻한 플로럴 노트가 부드럽게 이어진다. 리브르 앱솔루트 플라틴 EDP 90ml 31만5000원. Montale 숲의 향기를 담은 머스크 향수. 별도의 캡 없이 별 로고를 장식한 작은 클립이 펌프를 막는 스토퍼 역할을 한다. 머스크 투 머스크 EDP 19만원.  

 

 

패키지도 패션 액세서리처럼 근사하고 멋질 것. 요즘 세대의 안목은 이렇게나 까다롭다. 최근엔 마치 키링처럼 고리를 걸어 핸드백에 달고 다니는 아이템도 나왔을 정도. 2023년 하반기 다수의 뷰티 브랜드는 쿨한 매력이 드러나는 메탈릭한 케이스 제품을 출시했다. 4번째 진화를 거듭한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매끄럽게 반사되는 실버 케이스에 자개로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향수도 예외는 아니다. 입생로랑은 패키지 디자인 변화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리브르 라인에 새로운 향이 추가됐음을 알렸다. 기존의 라벤더 향과 신선하고 깨끗한 알데하이드 노트의 극명한 대조를 표현하기 위해 은빛 보틀에 골드 카산드라 로고를 매치했다. 몽탈은 그라스 지방의 전통적인 방법에서 착안해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향의 지속력을 높일 뿐 아니라 유리보다 가벼워 휴대하기도 좋다. 올겨울 메탈릭한 아이템으로 파우치를 꾸려보기를. 

 

 

 

 

 

 

 

 

 

 

더네이버, 인디테일, 메탈 화장품

CREDIT

EDITOR : 이영진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