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ETAIL 공간에 빛을 담듯 눈가를 환하게 해주는 신제품

피부 과학과 건축 원리가 만났다. 공간에 빛을 담듯 눈가에 환한 광채를 더해줄 라프레리의 신제품,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

2020.03.17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LA PRAIRIE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 20ml 70만6000원.

 

 

눈썹뼈의 각도부터 눈썹의 아치형 곡선, 눈가 주름이 만들어내는 그림자까지, 눈의 입체적인 구조를 결정하는 요소들은 건축의 기본 요소들과 다르지 않다. 이에 주목한 라프레리는 눈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독자적인 피부 과학 기술과 건축의 기본 원리를 접목했다. 색과 빛 반사, 그리고 형태의 세 가지 요소에 집중했고, 그 결과 강력한 아이 케어 효과를 지닌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가 탄생했다. 라프레리의 독자 조명 분자인 루미도스와 골든 캐비아, 그리고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의 조합을 통해 눈가 조직의 톤을 밝히고, 눈가의 피부 밀도를 채우는 동시에, 탄력을 높여 눈가의 굴곡을 매끄럽게 완화해준다. 이로 인해 매끈해진 눈가는 빛 반사를 극대화하고 주름으로 인한 그림자를 지워, 보다 화사한 광채를 머금게 된다. 눈부신 봄 햇살 아래 눈가를 당당하게 드러내고 싶다면 지금부터 라프레리의 혁신적인 신제품,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의 도움을 받아보자. 

 

 

 

더네이버, 인디테일,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