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나, 100%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악화일로를 걷는 환경 탓에 피부는 갈수록 힘을 잃고 예민해진다.

2019.06.06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악화일로를 걷는 환경 탓에 피부는 갈수록 힘을 잃고 예민해진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화장품의 최대 과제로 떠오른 이유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는 과정에서 10가지 성분, 7가지 성분 등 화장품 속 성분의 가짓수가 줄어들더니 이내 단일 성분만을 담은 화장품까지 등장했다. 선두주자는 피테라 성분으로 오랜 시간 인기를 얻고 있는 SK-Ⅱ의 피테라 에센스다. 그 뒤를 이어 엄선된 녹차 추출액을 담아낸 아모레퍼시픽의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강화도의 어린 쑥 추출물로 만든 한율의 어린 쑥 진정 에센스, 그리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천연 호랑이풀 100%로 구성된 탬버린즈의 타이거리프 100세럼까지 등장하며 단일 성분 화장품 개발과 출시가 붐을 이루고 있다.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적인 케어, 그리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춰 큰 인기다. 다양하게 뒤섞인 유효 성분을 온전히 받아들이지 못하는 민감한 피부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TAMBURINS 타이거리프 100세럼 15ml 3만1000원.

 

 

 

더네이버,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세럼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