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AUTUMN IS HERE

새로운 스타일로 가을의 시작을 마주하다. 가을의 색과 무드를 담은 6가지 헤어 신.

2018.10.1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LOOK AT ME
컬 하나 없이 반듯하게 편 스트레이트 헤어와 눈 위로 길게 드리운 앞머리가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다. 앞머리를 콧잔등까지 길게 내어 자른 뒤 모발을 전체적으로 쫙 펴서 완전한 직모로 만들어주면 완성. 이때 앞머리 숱을 많이 내어 자르면 스타일에 볼륨을 더할 수 있다.

 

 

 

MOODY PONY 
부분적으로 브레이드 스타일을 섞어 연출한 스트레이트 포니 테일 스타일. 모발을 전부 잡아 최대한 높은 위치에 고정한다. 이마 라인을 따라 잔머리를 내어 자잘한 컬을 만들어  보송보송한 텍스처를 더한다. 포니 테일 부분에는 얇게 구획을 나눠 4~5가닥의 블레이드 헤어를 연출하면 된다.

 

 

 

HALF AND HALF
로우 번을 더해 색다르게 연출한 반묶음 스타일. 뒤쪽 모발을 위아래로 나눈 뒤 위쪽 모발을 모아 번을 만들어 묶는다. 이때 한쪽으로 치우친 7:3 가르마를 타고 가르마가 넓은 쪽 모발을 마치 앞머리처럼 길게 늘어뜨려 연출하면 끝. 컬이 많은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POP AND BURN
한번 보면 시선을 떼지 못할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디지털 펌 헤어스타일. 디지털 헤어 아이런을 사용해 모근에 최대한 가까운 부분부터 모발 끝까지 전체적으로 자글자글한 컬을 더한 다음, 가르마 없이 모발을 한쪽으로 전부 치우쳐 넘기면 완성. 이때 풍성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정수리 부분에 볼륨을 더하는 것을 잊지 말자.

 

 

 

FULL OF PASSION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무드를 더해줄 굵은 펌 로우 포니 스타일. 모발을 손가락 하나 굵기로 모아 구획을 나눈 뒤 라운드 아이런으로 굵은 컬을 만든다. 잔머리까지 모두 굵은 컬을 넣고 모발을 러프하게 모아 묶어주면 그만이다. 이때 제멋대로 튀어나온 잔머리를 정리하려 하지 말 것. 그 자체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니까.

 

 

 

ROMANTIC AFFAIR
마치 요정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 히피 컬 헤어스타일. 정확히 5:5로 또렷하게 나눈 가르마를 따라 모발에 물결 웨이브를 더하면 된다. 풍성한 볼륨을 내려면 최대한 안쪽 모발부터 겉 모발까지 차례로 컬을 더할 것. 컬을 더한 뒤에는 손가락으로 빗어 넘기면서 컬이 자연스럽게 풀리도록 연출하자.


Model Lida Hair 최은영 Makeup 서아름 Assistant 우혜린

 

 

 

더네이버, 헤어, 가을헤어스타일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서원기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