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달콤한 파티와 따뜻한 휴식을 원한다면 바로 이곳

고요한 숲속에 자리한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파티 패키지를 내놓았다. 달콤한 파티와 따뜻한 휴식을 원한다면 바로 제주의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다.

2018.01.0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낮에는 평온한 유영을, 밤에는 인피니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 풀.

 

우리나라에서 휴양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키는 여행지로 제주만 한 곳이 있을까. 특히 겨울의 제주도는 북적이는 도심을 떠나 눈과 바람이 어우러진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여행지를 제주도로 선택했다면 호텔은 시내 중심보다 숲과 계곡이 있는 자연 속 공간으로 선택하자. 엉또폭포와 예래천을 감싸고 있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는 제주의 빼어난 풍광을 두루 품은 곳이다. 석회암 돌무늬와 결이 돋보이는 외벽부터 억새밭으로 조성된 정원, 그리고 벌집을 형상화한 주차장까지, 어디를 둘러보아도 자연 친화적 미가 돋보인다. 넓은 창으로 한라산과 탁 트인 겨울 바다를 조망하는 스위트룸은 이곳의 힐링 포인트. 1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파티 패키지 ‘Party On’은 스위트룸에 파티를 위한 미러볼과 골드빛 풍선 세트, 와인과 과일을 제공하고, 여기에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미스트 2종 세트를 선착순 선물해 파티의 특별함을 더한다. 파티를 즐기고 나면 몸과 마음을 노곤하게 풀어줄 국내 최대 47m 인피니티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자.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어 마치 숲속을 유영하는 듯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밤에는 낮과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의 DJ 풀파티가 이어진다.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6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해피 아워도 놓치지 말 것. 지난해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이색적인 정글 바도 지나쳐서는 안 될 특별한 공간이다. 은은한 분위기의 녹색빛 조명과 벽면에 그려진 몽환적인 페인팅은 마치 정글 숲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화려한 파티와 조용한 휴식을 동시에 체험하고 싶다면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파티 패키지 ‘Party On’을 직접 경험해보자. 디자인만 앞세운 호텔이 아닌, 호텔이 곧 목적지가 되는 여행을 꿈꾼다면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는 이곳에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호사를 누려보는 것도 좋겠다. 

 

초록빛으로 빛나는 이색적인 분위기의 정글 바. 

 

파티온 패키지 스위트룸에 제공되는 와인과 파티 세트.

 

 

 

 

 

더네이버, 호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CREDIT

EDITOR : 주효빈PHOTO : 히든클리프 호텔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