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Neighbor / beauty

  • 기사
  • 이미지

SISLEY

순한 식물 성분과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담은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에뮐씨옹 에꼴로지끄가 올여름 새롭게 변신했다.

2018.06.28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건조, 그리고 탄력. 여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완벽한 해답을 제시하며 명실상부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자리에 오른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1980년 첫 출시 이후 변함없는 모습으로 화장대 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는데 올여름 변신을 감행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경쾌한 컬러와 패턴으로 장식한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이 바로 그 주인공. 센텔라 아시아티카부터 인삼, 로즈메리, 홉, 그리고 쇠뜨기풀까지 진귀한 식물 성분을 제품에 담아온 시슬리는 자연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생동감 넘치는 식물 패턴으로 에뮐씨옹 에꼴로지끄의 패키지를 장식했다. 아티스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의 정교한 일러스트로 탄생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밝은 레드와 파스텔 핑크, 글래머러스한 골드의 3가지 컬러를 사용해 화려한 분위기로 가득하다. 새로운 모습 속에도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고유의 놀라운 스킨케어 효과는 여전하다. 올여름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시슬리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눈여겨보자.   

 

SISLEY 진귀한 식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에센스 로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8 리미티드 에디션 125ml 24만원.


Assistant 주효빈

 

 

 

 

더네이버, 인디테일, 시슬리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시슬리,에뮐씨옹 에꼴로지끄,스킨케어,인디테일

CREDIT Editor 김주혜 Photo 김도윤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애독자 엽서

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Neighbor광고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