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기사
  • 이미지

BEST OF THE BEST

올해 상반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주목해야 할 분야별 최고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2018.03.07

SKIN MUST BE PERFECT
독자 개발한 성분, 그리고 놀라운 테크놀로지를 더해 한층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아이템 2가지가 탄생했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촉촉함을 책임지는 안티에이징 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자.


SK-II 농축 피테라와 콩 단백질을 담아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 건강하게 가꿔주는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의 크림. R.N.A. 파워 래디컬 에어리 크림 50g 13만원대. ESTEE LAUDER 피부 늘어짐을 방지하는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 성분을 함유해 노화로 주름진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50ml 16만원대.

 

 

SKIN MEETS GLOW
이번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광채 표현.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 여기에 매끈한 윤기를 더해 편안하면서도 광채 나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NARS 마치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고 가볍게 발려 자연스러운 광을 연출해준다. 네추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30ml 7만2000원. MAKE UP FOR EVER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처가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라이트 벨벳 쿠션 14g 6만원대. DIOR 뭉침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파운데이션 꾸뛰르 에디션 15g 7만8000원대. 

 

 

FLOWER SEASON
가볍고 신선한 꽃향기를 주로 담았던 과거의 봄 향수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좀 더 진하고 관능적인 향이 대세로 떠올랐다. 일랑일랑, 로즈, 재스민 등 풍부하고 깊은 향에 과일 향이 어우러지며 유혹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CHANEL 상큼한 오렌지 향이 돋보이는 향수로 로즈와 재스민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관능적인 느낌을 더한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50ml 14만8000원. AERIN 일랑일랑과 야자수 잎의 프레시한 향으로 시작해 코코넛 밀크의 부드러운 향으로 마무리되는 플로럴 계열 향수. 히비스커스팜 EDP 50ml 14만원. 

 

 

METAL AGAIN
이번 시즌에는 가을과 겨울 시즌 유행할 법한 메탈 아이템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블랙에 골드 펄을 넣은 립스틱, 그리고 풍성한 글리터를 담은 아이섀도까지 화려하고 강한 메이크업을 시도해도 좋을 듯하다.


CHANTECAILLE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받은 혜택을 돌려주고자 하는 기업 이념을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로 구성했다. 20주년 기념 아이 팔레트 12g 12만2000원. L’OREAL PARIS 립과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 메탈릭 피그먼트를 담아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메탈릭 어딕션 멀티스틱 #632 느와르 스타 3.7g 2만원대.

 

 

 

 

 

더네이버, 뷰티, 상반기 아이템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뷰티 신상품,봄 신상,상반기 아이템,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CREDIT Editor 김주혜 Photo 김도윤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