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기사
  • 이미지

트렌드 최전선을 사수한 8가지 아이템

누구보다 발 빠른 준비와 쇼핑으로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을 트렌디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정리했다. 2017 F/W 트렌드 최전선을 사수한 8가지 아이템.

2017.08.14

PASTEL FUR 
올겨울 거리는 한층 화사해질 전망이다. 달콤한 솜사탕과 마시멜로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퍼가 트렌드의 최전방을 차지하는 데 성공했기 때문! 미우치아 프라다 여사는 리얼 퍼와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부드럽고 풍성한 페이크 퍼에 파스텔 컬러를 입혔고, 블루마린, 마르니, 마리 카트란주 등 역시 로맨틱하기 그지없는 색감의 퍼로 여심을 자극했다.

 

 

ONE OFF-SHOULDER
올가을에는 목과 어깨, 데콜테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봄·여름 시즌에 이어 오프숄더 스타일이 강세이기 때문. 양쪽이 아닌 한쪽 어깨만 드러내는 것이 포인트인데, 코트나 재킷을 입지 않고 어깨에 살포시 걸쳐 노출된 어깨 라인을 슬쩍 드러내는 태도가 중요하다.

 

 

CHRISTIAN LOUBOUTIN 와펜 장식을 더한 플랫 슈즈 가격 미정. 

 

SQUARE TOE
뾰족한 포인티드 토를 고집하며 추위에 꽁꽁 언 발가락을 폭이 좁은 구두 속에 밀어넣었던 이들도 올 가을·겨울에는 스퀘어 토의 매력에 푹 빠질 것! 스텔라 매카트니는 다양한 패턴의 미들 슈즈로 우아함과 실용성을 충족시켰다. 레이스 타이츠와 매치한 니나리치나 앙고라 삭스와 연출한 멀버리의 쇼를 참고하면 스퀘어 토 슈즈를 누구보다 멋지게 활용할 수 있을 것.

 

 

CELINE 부채꼴 모양의 이어링 가격 미정.  LOUIS VUITTON 긴 태슬 장식의 이어링 가격 미정.  

 

STATEMENT EARRING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 전체를 정의할 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이어링의 강세는 이번 시즌에도 유효하다. 망설임은 접어두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하는 화려하고 커다란 이어링을 선택할 것. 

 

 

 

CELINE 니트 소재 쇼퍼백 가격 미정.  

 

XL SIZE BAG
오버사이즈를 뛰어넘은 드라마틱한 사이즈의 가방이 등장했다. 발렌시아가를 필두로 셀린느, 스텔라 매카트니, 막스 마라, 에밀리오 푸치, 아크네 등이 XL 사이즈 가방을 앞다투어 선보였다. 그중 단연 압도적인 사이즈로 시선을 사로잡은 브랜드는 바로 발렌시아가! 

 

 

TORY BURCH 시퀸 장식 미니 백 가격 미정.  

 

MICRO BAG
핸드폰은커녕 립스틱도 간신히 들어갈 만한 초미니 사이즈의 가방이 강세다. 자주 사용하지 않은 짐을 가득 넣어 다니기보다 신용 카드 한 장과 약간의 현금, 립스틱 하나만 넣고 다니는 게 시크해 보인다는 이야기! 

 

 

LOUIS VUITTON 투박한 굽이 매력적인 콤뱃 부츠  가격 미정. 

 

COMBAT BOOTS
다가올 가을·겨울에는 군인이 신을 법한 투박하고 남성적인 디자인의 콤뱃 부츠를 주목해야 할 듯하다. 루이 비통을 비롯해 디올, 발렌티노 등의 패션 하우스와 주세페 자노티, 크리스찬 루부탱 등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 등에서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으니까!

 

 

GLITTER LOVERS
여름을 물들였던 다채로운 컬러가 사라진 자리를 반짝이는 것들이 가득 채울 전망이다. 시퀸, 메탈, 태슬 등과 브론즈, 골드, 실버 같은 메탈릭 컬러가 다가올 시즌을 화려하고 반짝이게 만들 것. 

 

 

더네이버, 2017FW트렌드, 가을스타일링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2017 F/W 트렌드,2017 가을 겨울 패션,퍼,원오프숄더,스퀘어 토,커다란 이어링,쇼퍼백,미니 백,콤뱃 부츠,메탈릭 컬러

CREDIT Editor 신경미 Photo PR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