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기사
  • 이미지

-3kg 스타일링

은밀히 숨기고, 과감히 드러낼 것! 즉각적인 감량 효과를 낼 수 있는 7가지 스타일링 팁.

2017.07.05

1 WIDE & MAXI
튼실한 하체가 고민이라면? 우리에게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와이드 팬츠와 맥시스커트가 그것. 바람에 가볍게 나부끼는 소재의 와이드 팬츠와 화려한 프린트의 맥시스커트라면 더 좋다. 그 대신 상의는 슬리브리스 톱이나 크롭트 톱 등으로 적당히 드러내도록! 

 

 

2 RELEVANT ROBE 
파티를 준비 중이라면 로브를 활용할 것. 도톰한 면 소재가 아닌 가벼운 바람에도 휘날리는 실크나 리넨 소재에 화려한 컬러, 프린트를 입은 로브라면 파티 웨어로 손색이 없다. 땅에 끌릴 만큼 길이가 긴 넉넉한 사이즈라면 금상첨화. 이너는 심플하게, 주얼리는 화려하게 매치하면 통통한 보디라인을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할 수 있다. 

 

 

3 OPEN YOUR SHIRTS
셔츠는 의외로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뜨거운 태양열과 과도한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때문. 도톰한 면 소재는 피하고 얇은 실크나 가벼운 리넨 소재 셔츠를 선택한 뒤 단추를 몇 개 풀고 한쪽 어깨를 슬쩍 드러내자. 두꺼운 팔뚝 살을 가리면서 쇄골이 드러나 한층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4 HIDE FOREARM
격한 다이어트에도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 신체 부위 중 하나가 팔뚝! 그동안 소매통이 넉넉한 상의만 찾아 헤맸다면 생각을 조금 바꿀 것. 올여름 런웨이에서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오프숄더 톱 하나면 해결된다. 특히 풍성한 러플이나 주름 디테일을 가미한 블라우스가 좋은데, 팔뚝을 슬쩍 가리고 어깨를 드러내면 두꺼운 팔뚝을 눈치챌 이는 아무도 없을 듯. 

 

 

5 MAGICAL SLIT
몸을 가리는 것만 능사가 아니라는 사실. 몸을 효과적으로 조금만 드러내면 시선이 분산되어 숨기고 싶은 신체 부위가 상대적으로 눈에 덜 띈다. 허리나 어깨, 가슴 등 특정 부위를 조금만 드러내면 되니 노출 부담도 크지 않다. 

 

 

6 HIGH WAIST POWER
하이웨이스트가 잘록한 허리를 지닌 사람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을 버릴 것.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스커트는 허리의 불필요한 군살을 타이트하게 잡고, 여자의 몸 가운데 가장 유려한 곡선을 자랑하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기 때문에 시각적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데 효과적이다. 일상복은 물론 비키니를 선택할 때도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을 활용하면 뱃살에 대한 근심을 덜 수 있다. 

 

 

7 SHOW BARE SKIN
여자의 신체 가운데 선의 아름다움이 극단적으로 드러나는 부분이 바로 허리다. 따라서 이곳을 드러내면 여성스러움이 단숨에 배가된다. 크롭트 톱처럼 복부 전체를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허리 양옆 부분을 조금만 드러낼 것. 슬쩍 보이는 허리 속살은 상상 이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더네이버, 여름패션, 다이어트패션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여름패션,-3kg 스타일링,맥시스커트,와이드 팬츠,로브,셔츠,오프숄더 톱,하이웨이스트

CREDIT Editor 신경미 Photo PR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