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 기사
  • 이미지

Beauty in MY SPACE

집은 그 사람의 모든 것이 담긴 곳이다.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 스토리가 깃든 다채로운 소품, 그리고 아름다운 일상을 위한 뷰티 아이템까지. 버츠비 코리아 곽영미 대표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뷰티풀 하우스로 초대한다.

2017.03.17

1 소파 옆 유럽풍 그림이 담긴 협탁에는 손을 자주 씻는 습관을 고려해 여러가지의 핸드크림들을 둔다. 

 

현관문을 들어선 순간, 주인의 세련된 취향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었다. 입구에 걸려 있는 미술품과 인상적인 고가구, 독특한 소품들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았고, 그곳을 지나 거실에 들어서니 왠지 모를 따뜻함이 느껴졌다. 그녀가 가장 오랜 시간 머문다는 소파 옆 협탁 위는 이국적인 디자인에 따뜻한 우디 향이 나는 향초와 촛대들로 가득했고, 습관적으로 바르는 뷰티 제품도 여럿 놓여 있었다. 집 안 곳곳에 놓인 딸과 함께한 사진과 추억이 깃든 물건은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편한 것들의 전체적인 조화라고 말하는 곽영미 대표. 말 그대로 그녀의 집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명품 가구들과 소품 모두가 하나같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럭셔리한 그녀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2 현관 입구에 있는 쥴리크 로즈 핸드크림과 버츠비 립스틱, 버츠비 핸드크림은 외출 전 바르는 뷰티 아이템이다.  3 침실 고가구 위에는 은은한 향의 캔들과 아로마 오일이 놓여 있다. 4 버츠비 코리아 곽영미 대표

 

집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편안함이에요. 집은 온전히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기에 편안함이 1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공간을 꾸밀 때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고풍스러운 원목 고가구에 유럽 여행 중 구매한 앤티크 소품이나 유니크한 인테리어 소품을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을 즐겨요. 향초나 미술 작품도 좋아해서 집 안 이곳저곳에 두었죠. 그래도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들의 ‘전체적인 조화’죠. 집 안 인테리어는 공간 전체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생각해 가구나 소품을 배치하고 꾸미는 데 초점을 둡니다.
뷰티와 관련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할 때 중점을 두는 곳은? 집에서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곳은 물론 손이 닿을 수 있는 집 안 곳곳에 뷰티 아이템을 둡니다. 거실 소파 옆이나 침대 옆 협탁, 현관문 근처 서랍장, 사이드 테이블 등에 말이죠. 습관처럼 바르는 립밤이나 핸드크림은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위해 여러 가지 향으로 구비해둬요. 네일 케어에 관심이 많으니 큐티클 크림도 빠질 수 없는 뷰티템이죠. 하루 일과를 마치고는 반신욕을 즐기는데, 욕조 위에는 아로마 오일과 향초가 다양하게 있어요. 아로마테라피로 반신욕을 하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가요.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과 좋아하는 제품은? 워낙 향에 민감해요. 특히 인공 향을 맡으면 머리가 아파서 뷰티 아이템을 고를 때는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인공적인 성분이나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 위주로 구매합니다. 내추럴 성분의 제품인 버츠비를 한국에 론칭한 이유도 제 개인적인 뷰티 철학과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죠.
집 안에서 특히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립밤요! 입술이 특히 건조해지는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해요. 집 안 어디든 쉽게 손 닿는 곳에 항상 립밤을 두죠. 입술에 생기가 없으면 몸이 아픈 사람처럼 보이고 얼굴이 칙칙해 보이잖아요. 수시로 립밤을 발라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하는 것은 저의 오랜 뷰티 습관이에요. 
독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인테리어&뷰티 팁은? 특별한 건 없어요. 인테리어든 뷰티든 무작정 남을 따라 하는 것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편한 것 등 나의 취향을 반영하고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인테리어 소품이나 뷰티 아이템을 고른다면 몸도 마음도 한결 더 편안해질 거예요.

  

5 딸과 함께한 추억이 담긴 물건들과  습관적으로 바르는 버츠비 시어버터 핸드 리페어 크림, 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이 거실 테이블 위에 늘 있다.

 

버츠비, 핸드크림, 립스틱, 시어버터, 큐티클크림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버츠비,핸드크림,버츠비 립스틱,버츠비 핸드크림,곽영미 대표,버츠비 코리아,버츠비 시어버터 핸드 리페,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

CREDIT Editor 이지언 Photo 정태호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