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기사
  • 이미지

영원한 사랑의 서약

프랑스 하이 주얼리&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이 브라이덜 컬렉션과 새로운 스위트 알함브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시작하는 프라이빗 링 제작 서비스 ‘Your Poetic Setting’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러브 스토리를 기념할 수도 있다.

2016.05.24

 

반클리프 아펠의 역사는 다이아몬드 상인의 아들 알프레드 반 클리프(Alfred van Cleef)와 원석 딜러의 딸 에스텔 아펠(Estelle Arpels)의 운명적 사랑에서 시작되었다. 보석에 대한 열정과 아름다운 것에 대한 열망이 가득했던 보석 가문 자제의 만남은 결혼으로 이어졌고, 두 가문은 두터운 우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메종을 설립했다. 그렇게 반클리프 아펠은 1906년 프랑스 파리의 심장부 방돔 광장 22번지에 부티크를 오픈, 10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을 영감으로 수많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반클리프 아펠의 브라이덜 컬렉션이 특별함을 인정받는 이유다. 반클리프 아펠의 완벽에 가까운 장인 정신과 품질도 메종의 정통성을 뒷받침하는 요소다. ‘맹도르(Mains d’Or, 위대한 손)’라 불리는 반클리프 아펠 장인들은 100년이 넘게 메종만의 기술력을 공유하며,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의 마법과 같은 손길은 하나의 유산으로 생명력을 이어갈 창조적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원석을 엄격하게 선별하며, 금속을 세심하고 완벽하게 세공한다. 

 

 

 

반클리프 아펠의 특별한 5C
반클리프 아펠의 보석 감정 전문가는 매일같이 가장 순수하면서도 최상의 품질을 지닌 원석을 찾기 위해 애쓴다. 이 과정에서 국제 다이아몬드 감정 기준인 4C(Carat, Color, Cut, Clarity)를 활용하는데, 오직 D~F 등급 컬러, FL(Flawless: 아무 결점 없는 완벽한 상태)~VVS2(Very Very Slightly Included: 10배 확대했을 때 발견하기 어려운 미세한 내포물이 있는 상태) 등급의 투명도를 가진 다이아몬드만 웨딩 링에 세팅한다.
여기서 특별한 것은, 반클리프 아펠이 4C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Character)라는 기준 하나를 더해 독자적 5C 기준을 적용한다는 것. 품질 기준만으로 원석을 선별하기에는 한계가 있기에 반클리프 아펠 보석 감정 전문가는 그들의 ‘육안’을 적극 활용해 캐릭터 기준을 충족시킨다. 선험적 지식과 전통, 심미안을 가진 그들의 육안은 감정을 투영한 특별한 도구로 다이아몬드 각각의 고유한 영혼과 가치를 평가한다. 캐릭터 평가까지 완료한 뒤 선별된 희귀한 다이아몬드는 전 세계 다이아몬드 산출량의 0.02%에 그친다. 이로써 반클리프 아펠의 다이아몬드 웨딩 링을 선사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영혼이 담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가슴 뛰는 감동을 선사할 브라이덜 컬렉션
사랑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반클리프 아펠이 희소성 높은 나만의 웨딩 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0.3~1캐럿 이상의 최상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웨딩 링 컬렉션은 에스텔, 아이콘, 쿠튀르, 로망스 등 우아하고 품격 있는 라인으로 구성된다. 그중 ‘에스텔’은 반클리프 아펠 최초의 러브 스토리 주인공 에스텔 아펠에게 헌정하는 라인으로, 플래티넘 밴드의 양쪽 가장자리를 골드 비즈로 장식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쿠튀르’는 단추에서 영감을 받아 연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채워가는 의미를 담았으며, ‘로망스’는 부드러운 리본을 묶어놓은 듯한 곡선 위에 다이아몬드를 채웠다. 중앙의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를 작은 다이아몬드가 에워싼 ‘아이콘’도 아름답다. 특히 아이콘은 연인의 미래에 행복을 불러주는 별빛처럼 신비한 광채가 매력적이다. 1968년 선보인 이래, 반클리프 아펠의 아이콘이 된 알함브라 컬렉션도 미니어처 형태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재탄생했다. 핑크 골드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버전의 알함브라 뉴 컬렉션은 진귀한 빛을 선사하며 보는 이를 매료시킨다. 특히 핑크 골드 버전의 크리즈드 핑크 골드 기술은 이미 뻬를리 컬렉션과 빈티지 알함브라 컬렉션에서 선보인 기술로, 반짝이는 릴리프 효과가 아름답다. 다이아몬드 파베 버전도 반클리프 아펠의 화이트 주얼리 전통에 걸맞은 눈부신 광채를 자랑한다. 알함브라 뉴 컬렉션은 링, 롱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펜던트까지 총 6가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세상에 하나뿐인 주얼리 ‘유어 포에틱 세팅’

반클리프 아펠은 고객의 러브 스토리를 기념하기 위해 ‘Your Poetic Setting(유어 포에틱 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링 제작 서비스인 유어 포에틱 세팅은 반클리프 아펠과 함께 크기가(0.3~1캐럿) 다양한 다이아몬드 중에서 나만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각각의 다이아몬드는 반클리프 아펠 보석 감정 전문가의 엄격한 컬러와 투명도 기준에 따라 선별되며, 제작 기간은 주문 시점으로부터 약 5주일이 소요된다. 직접 선택한 유니크한 다이아몬드는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문의 00798-852-16123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반클리프 아펠,사랑,서약,컬렉션,링,다이아몬드

CREDIT Editor 김현선 Photo 반클리프 아펠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