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기사
  • 이미지

손끝 컬러 트렌드

해가 길어져 좋은 점은 곱게 바른 네일 컬러를 오랜 시간 뽐낼 수 있다는 것이다. 옷의 가짓수가 줄어들수록 더 선명하게 드러나는 손끝 컬러 트렌드.

2016.05.09

10년 전만 해도 네일 숍에 들르거나 새로 나온 네일 컬러를 구매하는 것이 특별한 이벤트였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 오히려 주기적으로 네일 숍에 다니지 않는 여자를 보기 힘들다. 큐티클이 잘 정돈되고 곱게 컬러가 발린 손톱이 평범해 보이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손톱을 보이는 게 민낯을 보이는 것만큼 부끄럽기도 하다. 소개팅이 없어도 365일 손톱을 단장하는 시대. 각종 뷰티 매체에서는 매 시즌 새로운 네일 트렌드를 소개하느라 바쁘다. 메이크업에 비해 다룰 이야기가 적었던 예전과 달리 네일 트렌드도 점차 풍성해졌기 때문. 손톱의 모양, 길이, 컬러 그리고 아트까지 파고들면 아이 메이크업만큼이나 그 면면이 다채롭다.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 요소는 컬러! S/S 네일 트렌드를 컬러로 나눠봤다. 역시 첫 번째는 봄의 고전, 파스텔. 청순함, 예쁨, 귀여움을 맡고 있어 언제나 사랑받고 앞으로도 사랑받을 네일계의 걸 그룹 되시겠다. 라운드와 스퀘어 손톱 어디에나 잘 어울리지만, 길이는 짧게 유지해야 상큼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을 것. 그다음은 비비드 컬러. 봄부터 바캉스를 떠나는 여름까지 밝은 에너지를 더해줄 컬러다. 특히 이번 시즌은 빨강, 파랑, 노랑, 초록 같은 극히 원색적인 컬러가 유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은 메탈릭과 글리터. 이 두 가지는 어느 컬러보다 화려하고 무게감이 느껴져 패션 액세서리를 더한 것 같은 효과를 준다. 메탈릭은 사실 컬러라기보다는 새로운 소재처럼 보인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깡통 로봇의 손톱 색이라며 외면당했지만, 요즘은 가장 인기 높은 페디 컬러로 꼽힌다. 에디터는 마감이 끝나면 글리터 네일 에나멜을 바르려 한다. 반짝이는 보석을 하면 얼굴이 화사해 보인다는데, 그 역할을 네일 컬러가 대신해줄 것 같아서다. 보석값도 굳히고 예쁘게도 보이고, 임도 보고 뽕도 따고!

 

 

 

1 BANDI 울트라 폴리쉬_아임라임 14ml 2만5000원. 2 NARS 네일 폴리쉬_칼림노스 15ml 2만7000원. 3 LANCOME 베르니 인 러브_153 6ml 2만5000원.

 

 

 

1 NARS 네일 폴리쉬_나이트 아웃 15ml 2만7000원. 2 LANCOME 베르니 인 러브_132 6ml 2만5000원. 3 CIATE  페인트 폿_빅 옐로 택시 13.5ml  2만원대. 4 MAC 스튜디오 네일 라커_비포어 던 10ml 1만8000원.

 

 

 

1 YSL 라 라끄 꾸뛰르_72 나이트 이스케이프 10ml 3만3000원대. 2 NAILSINC by LA PERVA 스위트 아몬드 파워드 바이 마차_마이페어 마켓 뮤즈 14ml 가격 미정. 3 JINSOON 네일 폴리시_헤어룸 11ml 3만3000원. 4 MAC 스튜디오 네일 라커_미드나잇 스트라타 10ml 1만8000원.

 

 

 

1 MAC 스튜디오 네일 라커_스푼풀 오브 슈가 10ml 1만8000원. 2 BANDI 네일락커_크리스탈 화이트 14ml 2만원.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네일,컬러,트렌드,파스텔,비비드,메탈,글리터

CREDIT Editor 이정혜 Photo 김래영, 홍지은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