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 기사
  • 이미지

THE EXPERIENCE

경험해본 자들을 위한,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테이스팅 룸과 레스토랑.

2015.05.15

 

매그넘 더 바틀샵 

 

메뉴 프랑스산, 스페인산 등 세계곳곳의 와인부터 빈티지 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와 그에 어울리는 간단한 핑거푸드.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20 

문의 02-512-5271

 

경험이 아쉬운 순간이 있다. 와인을 고를 때 특히 그렇다. 마셔보고 마음에 들었던 와인을 다시 사는 것은 쉽지만, 새로운 와인을 고르는 것은 늘 망설여진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새롭게 문을 연 매그넘 더 바틀샵에 가면 이런 걱정은 접어두어도 좋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사방의 벽면을 따라 맥주부터 와인, 위스키, 전통주까지 다양한 종류의 술이 선반을 메우고 있다. 이곳의 매력은 단연 테이스팅! 나파 테크놀로지의 와인 디스펜서에는 100여 종의 술이 꽂혀 있다. 술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술이 가진 본래의 맛과 향을 60일 동안 유지해 처음 오픈했을 때와 똑같은 맛으로 시음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술의 맛이나 향을 소믈리에에게 이야기하면 좋아할 법한 술을 추천하고 시음하도록 도와준다. 혼자 가도 부담스럽지 않다. 매그넘 더 바틀샵의 제임스 폴리나 대표는 테이스팅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기분 좋게 술을 즐겼으면 좋겠다는 단순한 마음에서 매그넘을 오픈한 것이라 말한다.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나라의 다양한 술을 소개하고, 간단한 핑거푸드, 전용 잔 등 술과 함께하면 좋을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회원으로 등록한 후 일정 금액을 내면,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 마시듯 술 한잔을 즐길 수 있다. 매그넘 더 바틀샵은 와인이 어려웠던 이들, 다양한 종류의 술을 한자리에서 맛보고 싶었던 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곳이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 울프강의 시그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램찹, 립아이 등의 스테이크, 샐러드, 크림 스피니치와 매시트포테이토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2길 21 

문의 02-568-0715

 

 

해외에 본점을 둔 채, 국내에 오픈한 레스토랑이 제법 많아졌다. 이런 경우 사람들의 평은 ‘똑같다’와 ‘아니다’로 나뉘는 것이 보통이다. 얼마 전 새로 문을 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점은 뉴욕을 대표하는 스테이크 전문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재현한 곳이다. 오픈한 지 한 달이 채 안 된 이곳은 이미 뉴욕의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경험해본 이들의 맛집 리스트에 올랐다. 그만큼 맛이 훌륭하다는 이야기. 현지에서 공급받아야 하는 채소를 제외한 모든 식재료와 요리 과정은 뉴욕 현지와 최대한 똑같이 이루어진다. 미국에서 최상위 등급으로 불리는 블랙 앵거스 품종의 고기를 공수해 뉴욕 현지에서 하는 방식과 똑같이 28일간 드라이에이징을 한다. 냉장고 대신 서늘한 곳에서 온도와 습도, 통풍을 일정하게 유지한 채 숙성하는 방식인 드라이에이징을 거치면 고기의 조직이 느슨해지고 부드러워진다. 육즙을 가득 머금은 스테이크는 별도의 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감칠맛이 뛰어나다. 뉴욕의 현지 셰프들도 청담점의 스테이크 맛을 보고 셰프들을 칭찬했다고.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너처 메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울프강 샐러드 등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고, 특별히 국내산 버섯을 넣어 만든 머시룸 수프는 청담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주말,데이트 코스,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테이스팅 룸,레스토랑,매그넘 더 바틀샵

CREDIT Editor 왕지수 Photo 양성모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