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기사
  • 이미지

욕실에 있는 시간이 즐거워지는 샤워 젤 베스트 5

이 아이템 하나만 욕실 선반에 갖추고 있으면 샤워하는 시간이 즐거워질 것이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샤워 젤 중 베스트 제품 다섯 개를 엄선하고 미리 사용해보았다.

2015.06.01

 

 

테스티모니얼 참여 인원

 

 

 

 

 

 

1 Elizabeth Arden 썬플라워 샤워 크림
멜론과 복숭아, 자스민과 티로즈,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지만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썬플라워 샤워 크림! 500ml 메가 사이즈로 출시되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과 뛰어난 보습력이 특징이다. 500ml | 5만 원


백재은(디렉터):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을 것 같은 향이다. 남자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샤워 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상큼한 노란색 패키지가 욕실을 더욱 환하게 만들어준다. 

김경은(에디터): 여름만큼 달콤한 과일의 향이 잘 어울리는 계절이 있을까? 멜론과 복숭아 등의 향이 어우러져 샤워하는 시간 동안 마치 로맨틱한 도시로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게다가 용량도 믿음직스러워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부드러운 거품은 덤! 

김아름(일러스트레이터): 무려 500ml의 넉넉한 용량과 제품 크기에 놀랐다. 해바라기 그림과 함께 상큼한 노란색 패키지 덕분에 향이 무척 궁금했던 제품. 엘리자베스 아덴 향수 특유의 달달하지 않고, 톡 쏘는 첫 느낌과 이내 풍부하게 퍼지는 과일과 꽃 향기, 그러나 독하지 않은 느낌을 샤워 젤에도 잘 담아 낸 것 같다. 샤워 후에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 있어 나도 모르게 계속 킁킁대며 맡게 된다.

 

 

2 Fresh 씨트론 드 빈 배스 앤드 샤워 젤
프랑스 상파뉴 지방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보디 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머금고 있으며 피부를 맑고 활력 있게 만들어주는 비타민 C, E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보디 전용 클렌저이다. 풍부한 햇살이 내리쬐고 잘 익은 포도밭이 늘어선 흙내음 나는 포도밭과 그 안에서 만들어지는 상큼한 샴페인의 강렬한 영감을 담아 만들어졌다. 300ml | 3만8천 원


김경은(에디터): 프레쉬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갖고 있다. 자연과 닮은 프레쉬의 향들을 사랑하는데 씨트론 드 빈은 향수로 먼저 사용하고 있었던 제품이라 친숙한 향이다. 시원한 샴페인 향이 나서 샤워할 때마다 마치 파티를 하는 기분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샤워 시간이 즐거워질 것이다.

김아름(일러스트레이터): 달콤하고 상큼한 자몽에이드를 닮은 향. 이 제품으로 샤워를 할 때면 햇빛이 쨍쨍 내리쬐던 여름 날, 바닷가를 거닐다가 갈증이 나서 '레몬에이드' 간판을 보고 급히 들어가 주문한 차가운 에이드 한 잔이 생각난다. 샤워 후 향이 오래 지속되는 편은 아니지만 샤워하는 내내 상큼한 향기가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거품 또한 풍성하게 나서 상쾌하게 씻을 수 있다. 

백재은(디렉터):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사탕을 먹고 있는듯한 느낌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거품 또한 순하고 고와서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샤워에 사용하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마음에 든다. 

 

 

3 Christian Dior 미스 디올 실키 샤워 젤
실크처럼 부드러운 프로틴과 플라워 추출물을 함유한 미스 디올 실키 샤워 젤이 피부에 프레시하고 촉촉한 느낌을 더해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거품을 일으키며 은은한 향기와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200ml | 6만2천 원


백재은(디렉터): 우아하게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날 제격이다! 자신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여성들에게 권하고 싶다. 20대부터 40대까지 모두 쓸 수 있는 매력적인 여인의 향! 거품도 풍성하게 나서 만족스러운 샤워를 할 수 있다. 

김아름(일러스트레이터): 하얗고 심플한 디자인은 디올의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낸다. 내용물을 다 사용하고 나도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하고 싶을 만큼 아름답다. 거품이 굉장히 잘 나며 향 또한 풍성해서 샤워하는 내내 욕실 가득 고급스러운 향을 채울 수 있다. 샤워 후에도 피부에 부드러운 잔향이 남아 있어서 기분 좋다.

김경은(에디터): 데이트 하기 전에 이 샤워젤로 씻고 나가면 은은한 잔향이 남아 있어서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 향이 좀 강한 편이어서 샤워하며 향수를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향의 강도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나뉠 듯! 샤워 하고 나서 피부가 굉장히 부드럽다는 느낌이 든다. 

 

 

4 Aesop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거품이 적게 나는 이솝 식물성 클렌징 젤. 연약하고 민감한 보디 피부를 지닌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밀감과 자연의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정화 효과와 냄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이다. 200ml | 3만 원


백재은(디렉터): 거품이 많이 나지 않지만 깨끗하게 닦이는 기분이다. 샤워 후에도 몸이 건조해지지 않는다. 아직 연약한 살을 갖고 있는 초등학생 딸 아이와도 마음 놓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지도 욕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김아름(일러스트레이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제품을 사랑하는데 이솝이 그랬다. 패키지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왜 사람들이 이솝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다.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나고 베르가모트와 만다린 오일이 들어 있어서 톡 쏘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무색의 투명한 묽은 형태 제품으로 사용해본 제품들 중 거품은 가장 적게 나지만 순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쓸 수 있다.

김경은(에디터): 나에게 이솝은 라이프 스타일을 럭셔리하게 만들어주는 브랜드이다. 단순히 화장품이라기보다는 삶의 지수를 높여주는 기분이랄까? 이솝 제품이 욕실 안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삶이 윤택해지는 느낌이 든다. 제라늄 리프 보디 클렌저 제품은 아침, 저녁으로 샤워하는 나에게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고 하니 여름에 더욱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5 Melvita 아르간 비오 샤워 젤
유기농 아르간 오일에서 추출한 거품 인자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글리세린이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회복시키고 샤워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자연스러운 천연 오리엔탈 향이 매력적이다. 250ml | 2만7천 원


백재은(디렉터): 고운 거품이 부드럽게 몸을 감싸준다. 샤워 젤을 몸에 바르고 나면 혈액순환이 되며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난다. 대부분의 샤워 젤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사용 후에도 당기지 않아서 극건성인 나 같은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김경은(에디터): 멜비타의 재발견이라고나 할까? 좋은 향이 나거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멜비타는 유기농 제품이다 보니 큰 임팩트가 없는 브랜드였는데 이 샤워 젤을 사용하고 나서 멜비타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다. 사실 샤워 젤은 에센스나 크림처럼 그 제품의 특성을 알기가 어려운 아이템인데 샤워 시간 동안 잠깐의 사용으로도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고 향도 거품도 모두 만족스럽다. 스트레스를 받은 날 사용하게 될 것 같다.

김아름(일러스트레이터): 마치 발리에 있는 고급 스파에서 사용할 법한 샤워 젤이다.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이며 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것이다. 멜비타는 유명한 유기농 브랜드이기 때문에 건강한 느낌으로 샤워할 수 있으며 적당히 달콤한 오리엔탈 향도 매력적이라서 향수가 있다면 갖고 싶은 제품이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보디젤,샤워젤,배스젤,프레쉬,이솝,크리스챤 디올,미스 디올,엘리자베스 아덴

CREDIT Editor 김경은 Photo 장호 출처 imagazinekorea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