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 기사
  • 이미지

#개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사람 못지 않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반려동물들의 인스타그램을 소개한다.

2015.01.14

 

/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을 완성한 니콜라 포미체티의 강아지, 탱크와 밤비 /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였던 니콜라 포미체티는 생고기 드레스를 만드는 등 패션계의 악동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의 취향은? 귀여운 강아지 포메라니안을 키우며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등 귀엽고 깜찍하기 그지없다. 아티스트 디렉터로서 브랜드 디젤에서 보여주고 있는 파격적인 행보와는 상충되는 이 취미 생활이 오히려 그에게 묘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쌍둥이처럼 닮은 이 두 강아지에게 커플룩을 입히는 것은 물론이고 누가 누군지 헷갈리는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아 팬들에게 전달한다. 강아지와 관련된 다양한 애견용품을 모으는 것은 그의 소소한 취미 중 하나!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강아지들의 부드러운 털이 그리운 날이면 밤비와 탱크의 모습을 보며 슬며시 미소 짓기를!

 

 

 

 

/ 패션계의 슈퍼스타, 칼 라거펠드의 귀여운 반려묘 /

지젤 번천과 함께 패션지의 커버를 장식하기도 하고 그녀를 모델로 한 가방은 물론이고 신발이나 세탁 세제, 화장품 케이스도 등장한다. 웬만한 사람보다 더 인기 있는 고양이 슈페트는 그녀를 돌보는 가정부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전용기를 타고 여행을 다니기도 한다. 하얗고 매력적인 외모 덕분에 주인인 칼 라거펠드가 속해 있는 브랜드 샤넬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계 인사들로부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 못생겼지만 귀여운 디자이너 계한희의 퍼그, 휘남이 /

5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스타 디자이너 계한희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던 애완견 휘남이. ‘#못생겼지만 귀여워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될 때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애완동물을 향한 패션계의 관심이야 진작부터 뜨거웠지만 이 귀여운 퍼그 휘남이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계한희를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휘남이가 생각날 정도! 주인을 닮은 시크한 표정은 물론이고 패션 센스 또한 일품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퍼그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휘남이의 인스타그램에 주목!

 

 

 

 

/ 패리스 힐튼의 재벌 강아지, 피터팬 /

지난 2010년 패리스 힐튼의 동물 사단에 합류한(!) 치와와, 피터팬! 패리스 힐튼은 동물 애호가답게 집에 돼지를 비롯한 수많은 동물들과 함께 살고 있고 특별히 그녀의 강아지 사랑은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다. 피터팬은 힐튼의 드넓은 저택과 정원을 뛰어다니는 것은 물론이고 패리스 힐튼과 함께 행사 등에 동행하며 럭셔리한 삶을 살고 있다. 패리스 힐튼이 피터팬과 함께 쌍둥이 같은 스타일링한 모습을 보는 것도 피터팬 인스타그램의 재미이다. 사람보다 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강아지, 피터팬! 게시물이 많지는 않지만 귀여운 치와와의 모습을 감상하고 싶다면 팔로우 버튼을 누르자.

 

 

 

 

 / 패리스 힐튼의 또 다른 강아지, 프린스 /

패리스 힐튼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티컵 포메라니안, 프린스를 소개한다. 이 하얗고 작은 강아지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종에 속하며 가격은 무려 1400만원에 달한다. 패리스 힐튼은 프린스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커플 룩을 맞춰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출장에도 동행하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패리스 힐튼의 집에는 강아지들을 위한 맨션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안에서 총 17마리의 강아지들이 뛰어 놀고 있다. 이 깜찍한 강아지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프린스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해볼 것!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인스타그램,개스타그램,냥스타그램,패리스 힐튼,칼 라거펠트,니콜라 포미체티,계한희

CREDIT Editor 김경은 Photo 인스타그램 출처 imagazinekorea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