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Launching

  • 기사
  • 이미지

크리스찬 루부탱, 컬렉션 영감과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발표

크리스찬 루부탱은 포토그래퍼 피터 리프만과의 창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4 S/S 컬렉션의 테마를 비주얼로 선보인다.

2014.01.28

 

피터 리프만은 모네와 반 고흐를 비롯한 인상파 화가들의 꽃을 묘사한 작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부터 현재까지 걸작들의 교향악을 영리하게 변주했다. ‘플라워즈(FLOWERS)’는 유쾌한 파스텔 색조와 매혹적이면서도 대담한 색채의 아름다운 꽃장식 주위에 슈즈와 핸드백을 배치하여, 계절의 변덕스러운 모습을 매우 아름답게 묘사했다.

 

2014 S/S 컬렉션은 그래픽 셰이프, 아이코닉 하드웨어, 그리고 현대적인 소재 믹스의 탁월하게 선보인다. 파스텔 색조가 다가오는 시즌의 따뜻함을 기념하는 한편, 대담한 색채와 플로럴 프린트가 많은 루부탱 디자인의 영감의 핵심인 여행 정신을 불러 일으킨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이번 컬렉션은 날렵하고 모던한 라인으로 업데이트된 클래식 스타일인 배트 펌프와 아포스트로피를 소개한다. 아포스트로피는 확장된 레드 솔을 특징으로 하는 포인티드 토 슬링백 펌프스로, 이번 시즌에 딥 시클라멘 핑크 컬러와 아니스 스웨이드 소재로도 선보인다. 이 유쾌한 디테일은 제품명에 걸맞게 쉼표를 닮은 셰이프를 선사한다. 옆모습에서는 크리스찬 루부탱 특유의 레드 컬러가 반짝임을 명백히 볼 수 있다. 반대로 배트 펌프는 아카이브 디자인을 반영한 비대칭 컷과 스퀘어 토가 특징으로, 페이턴트 넵튠 블루와 뮤티드 푸드르 핑크 컬러로도 선보인다.

 

전통적인 수공업에 대한 디자이너의 경의는 핸드 스티치로 마무리한 아마조나 부츠와 매트 블랙과 라미네이트 실버 레더 스트랩이 특징인 샤프한 컷의 로렌스 애니웨이에서 여실히 보여진다. 이번 슈즈 컬렉션은 소재를 다루는 정교한 기술을 적용해 다용도 스타일을 우아하게 만들어냈다. 

 

 

 

크리스찬 루부탱만을 위해 익스클루시브하게 개발된 소프트한 카프 레더로 제작된 브랜드의 클래식 백인 스위티 채러티는 이번 스프링 시즌에 확장된 프론트 플랩과 추가된 셰이프를 선보인다. 시크 베이지, 그래픽 화이트, 그리고 블랙 컬러를 활용한 다수의 컬러 블록 배리에이션을 선보이며 은은한 멀티 컬러 파스텔 버전도 함께 출시된다.

유쾌한 스위트 채러티 크로스보디 백과 아쿠아 론다 샌들에는 PVC 소재가 다양하게 활용됐다. 이번 시즌의 아쿠아마린 틴티드 PVC는 레드 페이턴트 액센트와 화이트 매트 레더 트림의 멋진 백드롭 역할을 한다. 포인트 토 오르세인 미스 리지다이엔는 스모크 그레이 및 핑크 파스텔 PVC, 매트 레더 및 페이턴트 레더와 조화를 이루며 소재의 강렬한 대조와 발의 자연스러운 라인을 강조한다.

 

과거 장인들의 기술은 남녀 컬렉션에서 모두 새로운 소재 및 컬러 팔레트와 조화를 이룬다. 블랙 스웨이드 플랫 위에 놓인 골드 컬러의 예술적인 수공예 자수가 돋보이는 아카데미아와 아카데미쿠스가 그 예다. 조금 더 캐주얼한 버전으로는 하와이에서 영감을 얻은 생기 넘치는 소재로 제작된 남성용 파피 휴고와 여성용 갈리아 에스파드리유를 들 수 있다. 백 컬렉션에서는 대담하고 화려한 플로럴 프린트를 특징으로 한다. 참신한 이브닝 에스파드리유인 에스파시크 유니섹스 로퍼는 밝은 컬러의 코라손 주얼리 톤과 그린 새틴을 결합하고 내추럴 로프 솔을 더해 예상치 못한 병치를 보여준다.

 

이번 시즌 남성 컬렉션은 트레쎄 패턴을 더한 클래식 레이스업 알프레드, 하이탑 랜터스 스니커즈와 다다 태슬 로퍼를 소개한다. 옐로우와 레드 톤의 레더가 블랙 과 화이트 레더와 함께 엮여 탄생한 스트라이프는 다차원적인 질감의 그래픽 패턴을 만들어낸다. 

 

 

Website: www.christianlouboutin.com

자료제공: 크리스찬 루부탱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크리스찬 루부탱,피터 리프만,에스파드리유,에스파시크,로퍼,슈즈 컬렉션,하이힐,가방,럭셔리,클러치

CREDIT Editor 크리스찬 루부탱 Photo 피터 리프만 출처 imagazinekorea

EVENT

진행중인 이벤트가 없습니다.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